솔직히 케이리그 인기도 없고....그렇다고 국제전에서 성적 내는것도 아니고 돈 아까워 손흥민 같은 천재 하나 발굴하자고 저 정도 돈을 투입하는게 맞나
잡담 축구에 저정도 세금 드는거 개아깝다
12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솔직히 케이리그 인기도 없고....그렇다고 국제전에서 성적 내는것도 아니고 돈 아까워 손흥민 같은 천재 하나 발굴하자고 저 정도 돈을 투입하는게 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