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벤투를 자른것도 몽규이고ㅇㅇ 이게 누구는 좋고 누구는 나쁘고식의 개념이 아니라 지들 그때그때 낡은 사고방식이나 이득따라 움직이는거라 축구판 분위기 자체를 갈고 기준을 제대로 잡아야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