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하는 게 예선 개념? 같은 거고 미국에서 하는 게 찐경기인데 미국을 못가게 됐다는 거임...? 엘에이 비행기표 얘기 나오길래
잡담 얘드라 축구 진짜 하나도 몰라서 그러는데
122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 하는 게 예선 개념? 같은 거고 미국에서 하는 게 찐경기인데 미국을 못가게 됐다는 거임...? 엘에이 비행기표 얘기 나오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