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 32강 못가는게 이상하진 않다 응..
잡담 감독이 이상하면 23살 메시갖고도 16강밖에 못가는데
607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08 | 06.27 | 29,76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3,41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1,01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6,01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9,957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4,438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10,610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1,87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7,129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7,528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1,558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9,8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2,34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69169 | 잡담 | 안정환 지금 라이브해? | 21:39 | 0 |
| 30969168 | 잡담 | 찐 주근깨는 진짜 예쁘구나 | 21:39 | 0 |
| 30969167 | onair | 40층 미친 ㅋㅋㅋ | 21:39 | 3 |
| 30969166 | onair | 최강록도 놀이기구 타는거 좋아하는거 맞지? 1 | 21:39 | 8 |
| 30969165 | 잡담 | 안정환 정병 왜 많은거야? | 21:39 | 11 |
| 30969164 | 잡담 | 뭐야 안정환 P급 저걸로 몇년을 욕먹은걸로 아는데 혜택이 아니였네? 1 | 21:38 | 108 |
| 30969163 | 잡담 | 난 제이크 최근 프라다 스케 헤어가 ㄹㅇ | 21:38 | 58 |
| 30969162 | onair | 레드포스 소리 전투기 소리 아님?? | 21:38 | 2 |
| 30969161 | 잡담 | 안정환 뭐 떴음?? 1 | 21:38 | 71 |
| 30969160 | onair | 저거 탈 수 있냐고 ㅋㅋㅋ | 21:38 | 6 |
| 30969159 | 잡담 | 난 진심 여돌팬들이 니 돌 못생겼다고 싸우는게 웃긴듯 | 21:38 | 72 |
| 30969158 | 잡담 | 아 성호 ㅈㄴ좋다 | 21:38 | 22 |
| 30969157 | 잡담 | 돈만 많으면 올콘하고싶다ㅋㅋㅋ | 21:38 | 15 |
| 30969156 | 잡담 | 엥? 안정환 축협 혜택으로 땄다는 자격증 그거 아닌가봐? 2 | 21:37 | 189 |
| 30969155 | onair | 페라리 붙어있으니까 뭔가 안전면에서는 튼튼할거 같다는 믿음이 감 | 21:37 | 9 |
| 30969154 | 잡담 | 안정환 축협한테 특혜 받은거없대 | 21:37 | 124 |
| 30969153 | 잡담 | 안정환 까는 애들 진짜 웃긴다 | 21:36 | 60 |
| 30969152 | 잡담 | 하 경기있는 날마다 카페50퍼 할인?적립?이랑 치킨집 일찍 문여는거 좋았는데 | 21:36 | 18 |
| 30969151 | onair | 레드포스 궁금해 ㅋㅋㅋㅋㅋ | 21:36 | 9 |
| 30969150 | 잡담 | 스페인 유니폼 존나이쁘다 3 | 21:36 | 1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