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스만으로 그렇게 난리가 난뒤 국축 인사들이 한국인 감독 선임 시켜야 한다고 난리를 쳤고 홍명보도 감독 하겠다고 나섰고 재작년에 또 그렇게 난리가 났어도 꿋꿋하게 버틴거 솔직히 국대 스쿼드 좋으니 32강은 쉽게 갈거라 생각해서였잖아 ㅋ 아니 아무리 그래도 감독이 기본적인 전술 능력은 있어야 하는거 아니냐고 ㅋㅋㅋㅋ
잡담 아이러니한게 국대 스쿼드가 좋아서 축협이 이따위로 한것도 있다는게 ㅋ
5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