쟤네들은 발롱 탄 애들이고욬ㅋㅋㅋ발롱을 타더라도 현 폼이 괜찮으니까 승선한거지ㅅㅈㅎ 호날두는 나라나 감독 따라서 쳐낼수도 있는 상황임그 나라에 그 감독이니까 쓰는거고;;;네임밸류가 높다고 무조건 간다 그런것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