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는 16강부터 시작함
우리는 16강을 맨날 가는 팀이아니었고 조별 탈락하는일도 존ㄴㄴㄴㄴㄴ나많았음 02년전엔 조별리그 첫승이 목표였다가 이후엔 16강 진출이 목표였던팀
그리고 그때 무슨 전염병 주사 그거 제대로 못놔서 선수들 상태 다 메롱이었다들음
근데 이번엔 32강부터 시작함 조3위를 해도 8팀이나 올려준대
근데 이걸 못간거임
우리는 16강을 맨날 가는 팀이아니었고 조별 탈락하는일도 존ㄴㄴㄴㄴㄴ나많았음 02년전엔 조별리그 첫승이 목표였다가 이후엔 16강 진출이 목표였던팀
그리고 그때 무슨 전염병 주사 그거 제대로 못놔서 선수들 상태 다 메롱이었다들음
근데 이번엔 32강부터 시작함 조3위를 해도 8팀이나 올려준대
근데 이걸 못간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