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는 조회수로 돈이라도 챙기지 우리나라 사람들 돈 안많다고 근데 그 비싼돈 들여서 응원왔는데 그분들은 무슨 죄냐고 ㅋㅋㅋㅋㅋ 선수들도 연봉은 챙기잖아요 ㅋㅋ ㅠㅠ
잡담 곽튜브가 경기 끝나고 했던 말이 맞다니까
39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자기는 조회수로 돈이라도 챙기지 우리나라 사람들 돈 안많다고 근데 그 비싼돈 들여서 응원왔는데 그분들은 무슨 죄냐고 ㅋㅋㅋㅋㅋ 선수들도 연봉은 챙기잖아요 ㅋㅋ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