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딩크가 길들이기 했던 선수라서
월드컵 전에 경기 존나 못뛰게 했던디
나이들고나서 그때 심경물어보는 인터뷰 봤는디
길들였다고 생각조차 안했고 경기 안뛸때도 별생각 안했음 걍 자기는 늘 선발될선수엿고 성적이 어쩌고저쩌고엿다고 설명함
이런 깊생 안하고 한길파는 성격은 선수로는 좋은데
모두를 통솔하고 의견들어야 하는 감독으로서는 진짜 개별로인듯
월드컵 전에 경기 존나 못뛰게 했던디
나이들고나서 그때 심경물어보는 인터뷰 봤는디
길들였다고 생각조차 안했고 경기 안뛸때도 별생각 안했음 걍 자기는 늘 선발될선수엿고 성적이 어쩌고저쩌고엿다고 설명함
이런 깊생 안하고 한길파는 성격은 선수로는 좋은데
모두를 통솔하고 의견들어야 하는 감독으로서는 진짜 개별로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