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국이 늘어서 그렇게 된건데 거기서 3위한거 ... 샤갈 이전에는 그래도 애초에 우리는 16강 못가는 전력이라는 핑계라도 있는거고 이번엔 아닌거지
잡담 이전 월드컵들은 우리가 조에서 전력3위로 배정되는게 정배였는데 이번부터 2위 시켜준거임..
4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참가국이 늘어서 그렇게 된건데 거기서 3위한거 ... 샤갈 이전에는 그래도 애초에 우리는 16강 못가는 전력이라는 핑계라도 있는거고 이번엔 아닌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