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에 대한 이미지가 있고 그걸로 뽕차서 살아왔는데외부반응은 그게 아니었더라고 ....그 후로 내 뽕이 무너지니까 덕질이 스트레스가 되기까지하고요즘 탈덕은 못하고 괴롭기만 함ㅅㅂ 쓰다보니 너무 씹덕같네... 씹덕맞긴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