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전부터 감독 계속 바뀌면서 소집 되는 선수들도 계속 바뀌고 홍명보 오면서 지가 잘 아는 12 런올 선수들 델고 와서 스쿼드도 전체적으로 다 어렸고 라는 변명 아닌 변명을 할 수 있음 근데 올해는 저것도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