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ㄹㅇ 쳐발리고 다님 여기 미래없어...최대로 봐도 다음 월드컵 정도가 마지막 불꽃이고 ㄹㅇ 월드컵 못나갈수도있음
잡담 우리나라 축구 유소년은 이미 중국 동남아한테도 탈탈 털리고다녀
7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짜 ㄹㅇ 쳐발리고 다님 여기 미래없어...최대로 봐도 다음 월드컵 정도가 마지막 불꽃이고 ㄹㅇ 월드컵 못나갈수도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