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그닥 안좋아하는데도 남초나 넷에서 종목도 다른데 비교하는거 웃겼음 일본인도 일본인이 손흥민 저 커리어면 난리였을것같은데
잡담 난 손흥민 오타니랑 비교하며 내려치는게 이상하더라
230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손흥민 그닥 안좋아하는데도 남초나 넷에서 종목도 다른데 비교하는거 웃겼음 일본인도 일본인이 손흥민 저 커리어면 난리였을것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