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감독일 개판으로 해서 32강 탈락하면서
뻔뻔하게 자진사퇴안하고
37억 꿀꺽하면서 잘살텐데
왜 불쌍해
그지같은 감독에서 개고생한 자기 커리어 흠집난 선수들 선수들 가족시 더 불쌍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