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했고 간절함이 느껴졌으면 이렇게 화도 안남축구는 질수도있는 경기니까근데 누구보다 감독 선수들이 말아먹고 다른나라한테 해줘해서 32강 가려고하는 마음이 너무 못되고 어이가 없음 ㅋㅋ다들 도둑놈심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