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성적이 그래도 좋길래..국내감독 원하는거면 그사람써도되는거아냐?ㄹㅇ몰라서 물어봄
잡담 요즘 축구관심있어서 탖아보는데 예전 국대감독했던사람중에 신ㅌ용?이사람은 감독으로 안쓰는 이유가 뭐야?
92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때 성적이 그래도 좋길래..국내감독 원하는거면 그사람써도되는거아냐?ㄹㅇ몰라서 물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