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은 사고치면 윗선에서 한명이라도 사과하거나 책임지고 사퇴하잖아축협은 굴리는 돈 액수도 차원이 다른데 지들끼리 돈 주고받고 돈값을 못하는 결과를 내도 징계를 안받아? 아무도 못 건드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