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맥 립스틱 광고하는 여돌 이름뭐야?
166 2
2026.06.28 10:02
166 2

유튭보다가 광고보는데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75 06.27 22,03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3,42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2,7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4,550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4,263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06.17 10,243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11,663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6,939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6,264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1,558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9,8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1,15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42,347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64868 잡담 우리나라 스포츠 중에 축구하는 남자애들이 제일 많을거같은데도 유소년 풀 안좋다는거보면 확실히 재능은 재능이구나.... 11:20 0
30964867 잡담 아이러니한게 국대 스쿼드가 좋아서 축협이 이따위로 한것도 있다는게 ㅋ 11:20 0
30964866 잡담 못하는걸 알면서도 데려온 새끼들이 제일 문제지 11:20 3
30964865 잡담 32강 탈락이면 걍 월드컵 본선을 탈락한거나 마찬가지잖아 이런적이 있었나 11:20 3
30964864 잡담 축협이나 감독이나 그냥 32강은 가겠지 이랬을거같음ㅋㅋㅋ 11:20 4
30964863 onair 그래 아르헨은 메시없이도 골 넣어야해 11:20 20
30964862 onair 프리킥 예술 골 11:20 8
30964861 잡담 캐비어로 알탕 끓인 홍명보 11:20 14
30964860 잡담 손흥민 안쓸거면 손흥민 없이도 5:0 6:0 바르는 경기할 전술을 짜서 결과를 내던가 11:20 15
30964859 잡담 심지어 울산 감독하던 중간에 데려간 거 아님 11:20 23
30964858 onair 아르헨 근데 프리킥 준 파울 좀 애매하지않았어? 1 11:20 16
30964857 잡담 국내 선출감독들한테 선입견 생김 11:20 18
30964856 잡담 해버지버지(박지성아부지)도 이미 엘에이 티켓 다 샀다고 극대노하신거 봤는데 11:20 32
30964855 잡담 축협에 이임생부터 물러나야되는 11:20 9
30964854 잡담 내가 홍명보라면 너무 수치수러울거같아 1 11:20 6
30964853 잡담 원레 16강 체제에서도 간당간당했던 팀이라 16강 못가는거면 이해라도하지 11:20 21
30964852 잡담 근데 청문회까지 했다면서 왜 그대로 또 둔거야? 7 11:20 75
30964851 잡담 첫경기에서 체코 이긴게 독이된거같기도 7 11:20 128
30964850 onair 아르헨 저 원정 유니폼 색 잘 빠졌다 남색 이쁨 1 11:19 23
30964849 잡담 젭티는......... 거금 써서 중계권 샀지만 방송국도 망하고 월드컵 32강도 못갔네 1 11:19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