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 0은 안되고...아프리카 대륙에서 유럽팀 이긴 최초의 나라가 되어서기록 세웠는데독일이랑 오스트리아 유럽놈들이 짬짜미해서 탈락한게 개어이없네ㄹㅇ예전일이지만 내가 알제리인이면 지금도 빡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