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아오 까비
12 0
2026.06.28 09:44
12 0

한골 더 넣고 잠궈줘요 우즈벡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78 06.27 22,95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4,20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2,7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6,015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4,322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06.17 10,369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11,663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6,939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6,264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1,558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9,8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1,15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42,347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65669 잡담 솔직히 국대 뭐라하려면 K리그부터 관심가지라는거 완전 한남형 사고임 12:38 26
30965668 잡담 세금 처먹은거를 욕했지 축구 팬들 욕한게 아닌데 유난 부리니까 플타는거지 누가 축구팬을 팼다는거야? 12:38 12
30965667 잡담 근데 국대가 성적 못내면 선수단 간절도르 간절갈리는 매번 해온거임 12:38 10
30965666 잡담 야구가 1500억 지원받고 망했으면 이정도 난리로 안 끝날듯 12:38 26
30965665 잡담 애초에 여긴 케톡인데 ㅅㅂ ㅋㅋㅋㅋㅋㅋ 12:38 34
30965664 잡담 오늘 인가는 제시간에 하나 1 12:38 15
30965663 잡담 3,4부리그는 솔까 공놀이 하는데 나랏돈 쓰냐 소리 나오는데 12:38 32
30965662 잡담 야구도 시민구단 하나 만들고 또 만들려고 하는거 같은데 12:38 31
30965661 잡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스트리아 알제리 후반 30분 2:2임 ㅋㅋㅋㅋㅋ 12:38 32
30965660 잡담 근데 야구는 인기많아진 계기같은게 있음?? 3 12:37 82
30965659 잡담 좆소에 3억 쓴다고 세금이 남아도냐고 케톡에서 지랄 떤게 막 생각이나네.. https://theqoo.net/ktalk/42601194152026.06.28 12:36 누구는 성과도 없이 천오백억을 가져가는데 3 12:37 62
30965658 잡담 메시 서있음 청년 1 12:37 74
30965657 잡담 다됐고 이번월드컵 결과보고 1500억 살살녹는다 소리 나올수밖에 12:37 27
30965656 잡담 근데 케톡은 진짜 소수 의견을 과대포장하는 거 좋아하는 것 같음 좆소 기획사 3억 지원하는 거 케톡은 다 옹호한 편이었는데 2 12:37 80
30965655 잡담 국위선양은 3 4부 축구리그보다 좆소 아이돌이 더 가능성있을 듯 12:37 37
30965654 잡담 풀 키운다고 세금쓰는거라며 12:37 48
30965653 잡담 국축팬들 유난 떠는거 보면 인기는 야구급으로 많아야하는데 12:37 54
30965652 잡담 아니 근데 축구는 저렇게 맘대로 구단이 생겨도 되는구조임? 4 12:37 85
30965651 잡담 국대가 성적 못냈으니까 국내리그도 같이 비판받는거아님? 1 12:37 50
30965650 잡담 축구에 쓸 세금을 차라리 다른 비인기 종목에 쓰는게 더 좋을듯 12:37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