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스페인이 참 든든했네
65 0
2026.06.28 09:41
65 0

ㅠㅠ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343 09:21 5,13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4,20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2,7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6,015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4,322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06.17 10,369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11,663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6,939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6,264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1,558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9,8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1,15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42,347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65639 잡담 얘기 나오는거 보니까 오히려 02이후 해외경험좀 쌓은 선수들이 더 생각은 트여있는데 12:36 1
30965638 잡담 그냥 야구에서 세금 1500억 쓰고 WBC랑 아겜 실패한다고 생각해보면 답 나오잖아 12:36 11
30965637 잡담 근데 막말로 저정도 세금 들어간거면 월드컵만 보고 욕해도 ㅇㅈ 아님..? 2 12:36 19
30965636 잡담 김병지가 스타성은 뛰어난가보다 12:36 18
30965635 잡담 국축 세금 논란은 끝으로 가면 야빠vs축빠 병크 대결로 끝남 12:36 19
30965634 잡담 세금 1500억이나 쓰는데 이러는것도 재주다 12:36 3
30965633 잡담 좆소에 3억 쓴다고 세금이 남아도냐고 케톡에서 지랄 떤게 막 생각이나네.. 1 12:36 9
30965632 잡담 1500억의 가치가 있나?... 12:36 11
30965631 onair 오늘 메시 컨디션 별로다 12:36 15
30965630 잡담 근데 평관 따져서 다른스포츠랑 비교하는게맞냐 1 12:36 44
30965629 잡담 국대랑 케이리그랑 왜 관련이 없어? 국대에 케이리그 뛰는 선수가 없음? 12:36 18
30965628 잡담 궁금해서 야축 평관수 찾아봄 12:36 50
30965627 잡담 ㅍㅁ 어제 나혼산에 코쿤이 준 향수 먼지 아는사람? 12:36 5
30965626 잡담 축구 2,3,4부 리그는 왜 세금 쓰는지 노이해 12:36 18
30965625 잡담 아니 얼마전에 중소소속사한테 3억 지원한다니까 케톡 와서 지랄하던 무리 생각나서 12:36 34
30965624 잡담 홍명보가 증명한게아니라 박주호가 증명했네 1 12:35 62
30965623 잡담 성과없어 국대도 해외파들이 다 해야해 이러면서 1000억씩 세금 떼가면 당연 욕처먹는게 맞는거아냐? 12:35 33
30965622 잡담 폼폼푸린 올해 1등했네ㅋㅋ 12:35 20
30965621 잡담 산리오 1위 폼폼푸린 12:35 27
30965620 잡담 ㄹㅇ 좆소기획사에 3억 지원했다고 지랄지랄하던 케톡에서 1500억 세금리그 실드치는거 개쳐웃김 10 12:35 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