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렁설렁 대충 맞추려고 하는 경기는.....그거로 다음 대진운이 좋아지더라도 항상 욕 뒤지게 먹긴 했음 ㅋㅋ 걍 프로로서 할짓이 아니잖어..
잡담 걍 어떤 경기든 이기려고 붙어야지
18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설렁설렁 대충 맞추려고 하는 경기는.....그거로 다음 대진운이 좋아지더라도 항상 욕 뒤지게 먹긴 했음 ㅋㅋ 걍 프로로서 할짓이 아니잖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