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국 많은게 재밌긴해서 줄이진 않을거 같은데 다같이 경기할수도 없고 ㅋㅋㅋ ㅠㅠ
onair 32강으로 간다면 계속 이럴수밖에 없긴함 ㅋㅋㅋ 어쨌든 우리도 가게되면 이득 보는 제도긴하고...
6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참가국 많은게 재밌긴해서 줄이진 않을거 같은데 다같이 경기할수도 없고 ㅋㅋㅋ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