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월드컵에서
오스트리아가 져도 올라가는 상황
그래서 vs 독일한테 0:1로 먹히고
그냥 둘다 80분간 패스만 돌림
그렇게 오스트리아, 독일 본선진출
근데 그래서 조2위던 알제리가 3위돼서 탈락......
이 사건때문에 동시간에 2경기로 바뀜
히혼의 수치라고 불림
오스트리아가 져도 올라가는 상황
그래서 vs 독일한테 0:1로 먹히고
그냥 둘다 80분간 패스만 돌림
그렇게 오스트리아, 독일 본선진출
근데 그래서 조2위던 알제리가 3위돼서 탈락......
이 사건때문에 동시간에 2경기로 바뀜
히혼의 수치라고 불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