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전 중에서도 우리나라가 제일 재미없었다고 하니까
1. 무명의 더쿠 09:02
경기동안은 우리나라 표현 조심해줘 우리나라 잘하는중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무명의 더쿠 09:02
경기동안은 우리나라 표현 조심해줘 우리나라 잘하는중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