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러면 ㄹㅇ 하늘이 노한 거라고 그거 나오면 짐싸야된다고 해서 에이 그래도 5:0은 안 나오지 이러고 잤는데 아침에 ㄹㅇ 5:0됨
잡담 근데 세네갈 5:0은 진짜 넘 웃긴 게 나 경기 전날 케톡에서
32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5:0 이러면 ㄹㅇ 하늘이 노한 거라고 그거 나오면 짐싸야된다고 해서 에이 그래도 5:0은 안 나오지 이러고 잤는데 아침에 ㄹㅇ 5:0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