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과 선수 관계라 사이가 좀 안 맞긴한테 암튼..
그 성격 안 좋은 홍명보랑 사이좋게 지내려면 선수들이 참아야 될텐데 선수들이 다들 착한건가...
잡담 근데..홍명보랑 선수들이랑 사이(?)는 나쁘지않지..?
394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감독과 선수 관계라 사이가 좀 안 맞긴한테 암튼..
그 성격 안 좋은 홍명보랑 사이좋게 지내려면 선수들이 참아야 될텐데 선수들이 다들 착한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