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벡용병이라고 유튭에 있는데 예전 우즈벡리그 뛸때 영상보면 숙소 먹는거 이동하는거 전부 최악임 그런데도 월컵까지 나오다니 신기해
onair 우즈벡 자국리그 환경 진짜 열악함
21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우즈벡용병이라고 유튭에 있는데 예전 우즈벡리그 뛸때 영상보면 숙소 먹는거 이동하는거 전부 최악임 그런데도 월컵까지 나오다니 신기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