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게 슬프더라ㅠㅠ 이번이 마지막이다 쾅쾅은 아닌데 자기가 팀에 쓸모가 없어질때쯤 이런 얘기 하더라고ㅠㅠ 둘 다 너무나 필요한선수들인데 마지막경기를 저렇게 끝내버려서 진짜 그렇게 생각할까봐 너무 걱정됨
잡담 릴스 돌아다니다가 이번월드컵 다큐인거같던데 손흥민 이재성 마지막 월드컵에 대해서 말하는거 봤는데
4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되게 슬프더라ㅠㅠ 이번이 마지막이다 쾅쾅은 아닌데 자기가 팀에 쓸모가 없어질때쯤 이런 얘기 하더라고ㅠㅠ 둘 다 너무나 필요한선수들인데 마지막경기를 저렇게 끝내버려서 진짜 그렇게 생각할까봐 너무 걱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