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우의수때매 승패유불리도 다 알면서 봤을거잖아나 3차전 경기들 많이봣다하는 사람들 중에한국처럼 좀 뭔가 설렁설렁 뛰는거 같다는 생각(내부사정은 몰라도 플레이만봣을때)드는 팀있엇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