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감독만 달랐어도 이거보단 나았을거같아서 좀 아쉽다.. 그때 막 박주호도 나서고 홍명보로 난리났을때 왜 감독 안바뀌고 그대로 간거지??그정도로 난리났으면 홍명보 본인이 사퇴했어야되는거아닌가
잡담 선수들 체급만 보면 이렇게 끝날 월드컵이 아니였을거같은디
205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짜 감독만 달랐어도 이거보단 나았을거같아서 좀 아쉽다.. 그때 막 박주호도 나서고 홍명보로 난리났을때 왜 감독 안바뀌고 그대로 간거지??그정도로 난리났으면 홍명보 본인이 사퇴했어야되는거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