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밴드음악 좋아한다고 하는 사람들보면
영미쪽이랑 일본 이렇게 나눠지는거 같은데
덬들 생각에 영미권 밴드랑 일본밴드랑
어디가 평균적으로 더 악기 잘치는거 같아??
콜드플레이 오아시스 이런 밴드들 보면
보컬은 갠적으로 영미쪽같긴한데..
악기연주는 일본이 수준급이라는
어떤 유투브댓보고 궁금해서 글써봐
최근에 밴드음악 관심가지기 시작한 1인이라 ㅜ 궁금해
영미쪽이랑 일본 이렇게 나눠지는거 같은데
덬들 생각에 영미권 밴드랑 일본밴드랑
어디가 평균적으로 더 악기 잘치는거 같아??
콜드플레이 오아시스 이런 밴드들 보면
보컬은 갠적으로 영미쪽같긴한데..
악기연주는 일본이 수준급이라는
어떤 유투브댓보고 궁금해서 글써봐
최근에 밴드음악 관심가지기 시작한 1인이라 ㅜ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