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재판매 버튼 누르면 알아서 원판매자랑 구매자랑 연결되는거야아니면 내가 중간에서 카톡이나 큐엔에이 전달해주는거야??? 판매자가 올린 사진같은거 등록할때 올렸는데 설명란에 재판매라고 더 적어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