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핑으로 고기구우려다가 걍 버섯만 바짝 볶아서 올렸는데 이게 훨 잘어울리는 듯 간단하고 맛있다 자주 해먹어야지
잡담 오늘 들기름 파스타 첨 해봤는데 이거 맛있다
456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토핑으로 고기구우려다가 걍 버섯만 바짝 볶아서 올렸는데 이게 훨 잘어울리는 듯 간단하고 맛있다 자주 해먹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