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조쪽이랑 딱 반으로 펜스 쳐져있어서 막 불편하거나 그렇진 않거든 근데 진짜 개시끄럽고 폰들고 여기저기 존나 찍고다님
잡담 오늘 올공 갔다왔는데(콘서트 보러 간거임)
51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체조쪽이랑 딱 반으로 펜스 쳐져있어서 막 불편하거나 그렇진 않거든 근데 진짜 개시끄럽고 폰들고 여기저기 존나 찍고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