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진짜 밤에는 쌀쌀하고 오후에는 그늘에만 잇으면 ㄱㅊ은 여름 너무좋다... 구라가 아니고 걍 너무좋늠..
잡담 아 요새 여름 ㄴㅁ 좋음 내가 생각하는 여름 그자체
164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하.. 진짜 밤에는 쌀쌀하고 오후에는 그늘에만 잇으면 ㄱㅊ은 여름 너무좋다... 구라가 아니고 걍 너무좋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