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몇번 로그인 제한으로 두시는거 어때요ㅠㅠ 스핀 쉬시는거 어때요ㅠㅠ 했는데 자기한테 말하고 싶은 사람 있어서 안된다고 안쳐듣다가 그렇게 됨
잡담 스핀정병 상대하던 네임드 같이 정병먹다가 타멤까고 개싸움 난적 있음ㅋㅋㅋ
8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사람들이 몇번 로그인 제한으로 두시는거 어때요ㅠㅠ 스핀 쉬시는거 어때요ㅠㅠ 했는데 자기한테 말하고 싶은 사람 있어서 안된다고 안쳐듣다가 그렇게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