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말해도 호응도 없고 카메라만 들고 있고 멤버가 "카메라에 소리 들어갈까봐 호응 참으시는거죠?"라고도 함ㅋㅋㅋㅋㅋ 근데 대부분이 중국인이라 그것조차 못알아들음ㅋㅋㅋㅋㅋ 옆사람 카메라들땐 나도 거기 목소리 들어가기 싫어서 입다물게되고... 한국팬들이 소리 지르긴 하는데 수가 적어서 샤갈... 재미가 떨어져
잡담 나 올해 처음 콘서트 가봤는데 국내선예매랑 촬영금지 이해하게됐어
282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