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광판 어떰? - 좌석도 3만원씩 쳐 받았으면서 ㅈㄴ 싸가지 없는 크기임 그치만 원아페나 아시아드 경력직이면 크게 욕할정돈 아님 여긴.. 언제나 시야랄게 없는 공연장이라..
2. 가수당 곡수 - 쌩신인 빼면 기본 6곡이상
1일차 라인업 기준 ㅎㅊㅇㅇㅂ만 3곡? 했고 나머지는 풀곡으로 6곡은 한듯 가수당 곡수 꽤 넉넉했음
3. 날씨 - 초반은 햇빛때문에 눈부시고 후반은 바람 불어서 추움
추위 많이 타면 담요나 두께있는겉옷 챙겨, 추위 안타도 기본 얇은겉옷은 하나 챙겨야될듯! 오늘 기준 오블이 먼저 그늘졌고 왼블은 꽤 햇빛쎔
4. 짐검사 - 빡세게 함 알바바이알바 있음 내 옆줄은 가방에서 이클립스도 뺏김 바로 버리더라 근데 내 가방에 있던 미니하리보는 안뺏김 (못본건지 안뺀건진 ㅁㄹ겠음) 씨큐 안내 기준은 "생수"만 가능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