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몇 번씩 나가서 출국에 대한 심적 허들은 ㅈㄴ 낮은 편이긴한데 뭐 뜨는거 볼 때마다 진심 가보고싶어서 계속 그다음 공연 티켓팅 정보랑 항공권 깔짝거리면서 보는중.... ㅅㅂ 근데 가면 진짜 좃될것같아서 자꾸 주저하게됨 ㅋㅋㅋㅋㅋ ㅠ
잡담 해외공연 따라가고 싶은 마음 드는건 더이상 호감덬이 아닌거지?
4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