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고있는데 뫄뫄야!!!!!!!!!!뫄뫄야!!!!!!!!!!!이거 존나 싫어 내최애 나한테와서 팬서비스해주고있는데 옆에서 다른멤버 이름개크게 부를때 열배로빡침
잡담 앞뒤맥락없이 멤버 이름부르는게 진짜 싫음
5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말하고있는데 뫄뫄야!!!!!!!!!!뫄뫄야!!!!!!!!!!!이거 존나 싫어 내최애 나한테와서 팬서비스해주고있는데 옆에서 다른멤버 이름개크게 부를때 열배로빡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