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는 아닌데 여튼 상처 존나받아서 (열애설 이딴거 아님)
근데도 본업은 잘하고 팬한텐 잘하고(사실 그랬으면 그딴짓도 안했겠지만)
일말의 미련때문에 꾸역꾸역 붙잡고있다가 콘서트가고 아...진짜 이젠 예전처럼 좋아하진 못하겠구나 내 마음이 편하지않는구나 하고 올콘뛰고 놔줌
근데도 본업은 잘하고 팬한텐 잘하고(사실 그랬으면 그딴짓도 안했겠지만)
일말의 미련때문에 꾸역꾸역 붙잡고있다가 콘서트가고 아...진짜 이젠 예전처럼 좋아하진 못하겠구나 내 마음이 편하지않는구나 하고 올콘뛰고 놔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