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멤팬들 욕하는거 동조해달란식으로 말거는데 알빠냐고 ㅅㅂㅋㅋ 난 무대나 보고싶은데... 먹금하니까 말 안걸더라 ㅋㅋ
잡담 아 나 개인팬인데도 옆에 악개 걸렷을때 개피곤햇음
23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타멤팬들 욕하는거 동조해달란식으로 말거는데 알빠냐고 ㅅㅂㅋㅋ 난 무대나 보고싶은데... 먹금하니까 말 안걸더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