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 다 7시 공연이라 앵콜시간까지 포함하면 9시반에 끝날텐데
끝나고 많은 사람들이 퇴장해서 사고 날까봐 인원 나눠서 퇴장 시킬텐데
공연장에서 나온다고 해도 1호선 자주 연착돼서 막차 놓칠까봐
불안한데 신도림역까지 걸어가면 시간 많이 걸리려나?
이틀 다 7시 공연이라 앵콜시간까지 포함하면 9시반에 끝날텐데
끝나고 많은 사람들이 퇴장해서 사고 날까봐 인원 나눠서 퇴장 시킬텐데
공연장에서 나온다고 해도 1호선 자주 연착돼서 막차 놓칠까봐
불안한데 신도림역까지 걸어가면 시간 많이 걸리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