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그때 이렇게 플탈건가; 뇌절같애 이런거달면 바로 존나 그럴만한데 그럴글인데 어 너때문에 2시간 추가 ㅇㅈㄹ하고 있어서 그냥 존나 개질림max
잡담 난 솔직히 케톸에서 글 하나 다구리치는 타임오면 이게 그정도의 글인가? 할 때가 더많음
2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근데 그때 이렇게 플탈건가; 뇌절같애 이런거달면 바로 존나 그럴만한데 그럴글인데 어 너때문에 2시간 추가 ㅇㅈㄹ하고 있어서 그냥 존나 개질림ma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