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abyo3_3/status/2070795716071731439
중앙 돌출에 자리를 잡아버렷고
아무도 볼 수 없엇다ㅋㅋㅋㅋㅋㅋ 네갈래로 찢어지고 중앙은 승천해버림 전광판봄ㅠㅠㅠㅠㅠㅠ 재밋긴 재밌었는데ㅠㅠㅠㅠ
아 내일은 좌석으로 갈걸 무조건 스탠딩파였는데 이번엔 좌석이네ㅠㅠ
https://x.com/abyo3_3/status/2070795716071731439
중앙 돌출에 자리를 잡아버렷고
아무도 볼 수 없엇다ㅋㅋㅋㅋㅋㅋ 네갈래로 찢어지고 중앙은 승천해버림 전광판봄ㅠㅠㅠㅠㅠㅠ 재밋긴 재밌었는데ㅠㅠㅠㅠ
아 내일은 좌석으로 갈걸 무조건 스탠딩파였는데 이번엔 좌석이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