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의견 두개가 초반에는 팽팽하다가 나중에는 이거 가지고 싸우고 이겨서 뭐해 하며 귀찮아지는 사람이 많아지는 의견이 지는 경우가 대부분인 같다는 생각을 해 ㅋㅋㅋㅋㅋㅋㅋ
잡담 케톡 보면 항상 의견이 두개 있으면 둘다 틀린 말은 아닌데 그 둘에 양극단에 있는 의견을 가지고 와서 싸움 붙이던데
2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 의견 두개가 초반에는 팽팽하다가 나중에는 이거 가지고 싸우고 이겨서 뭐해 하며 귀찮아지는 사람이 많아지는 의견이 지는 경우가 대부분인 같다는 생각을 해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