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저 2시~4시에 글쓰면 뭔 글을 써도 원덬이 공격받는 현상을 볼 수 있음 내가 본건 그냥 상사한테 대놓고 직장 괴롭힘 당하는 덬이었는데 굳이굳이 글에는 구라쳤겠지ㅋㅋ 니가 싸가지 없었겠지ㅋㅋ 단체로 ㅇㅈㄹ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