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하기 싫어지는 화법하면서 아춥다~~ / 겨울이니까춥지;당연한거아니냐? < 이 예시 존나 돌아다니잖아 진심 저렇게 말함ㅅㅂㅋㅋㅋㅋㅋㅋㅋ 무슨 해답을 바라는 글도 아니고 그냥 일상잡담1인데 존나 지랄나다못해 훈수까지두고감ㅋㅋㅋㅋ
대화하기 싫어지는 화법하면서 아춥다~~ / 겨울이니까춥지;당연한거아니냐? < 이 예시 존나 돌아다니잖아 진심 저렇게 말함ㅅㅂㅋㅋㅋㅋㅋㅋㅋ 무슨 해답을 바라는 글도 아니고 그냥 일상잡담1인데 존나 지랄나다못해 훈수까지두고감ㅋㅋㅋㅋ